제5회 클레이사격 모임 후기입니당~

김영재(15) 9 340

이번엔 제가 사격 모임 후기를 올려 보게 되었네요~^^

조금 많이 늦은 후기를 올리게 되었어용~^^::

원래 정애가 더 잘 올리는데...제가 함 도전을 해보았어용~^^

우여곡절끝에 드디어 모인 10월 16일 5회 클레이 사격!! 

이번에도 역시 멋지고 즐거운 사격 모임을 하고 왔네요..

짜릿 짜릿한 손맛이 제대로 느끼고 왔어요.^^

PA163112.JPG  PA163111.JPG

 

이번에는 전용성선배님, 이정욱선배님, 안종선선배님, 임길용선배님, 최은선배님과 귀여운 아들님 , 

새로 떠오르는 다크호스 조한결군과 조정애양과 저 김영재 총 9명이 참석하게 되었네용~

점점 모임 사람들이 늘어 가는듯해서 기분이 좋아용~^^

 

이번엔 팀을 나누어 시합을 하였네요~~^^

무시 무시한 가위바위보로 팀을 나누어 이긴팀 진팀으로 구성!!

25발 기준!!

A팀- 안종선 선배님, 최은 선배님, 조한결군, 조정애양

B팀- 전용성 선배님,  이정욱 선배님, 임길용 선배님, 김영재

 

조한결

18

전용성

15

안종선

6

이정욱

16

최은

13

임길용

15

조정애

15

김영재

16

종선 선배님 눈초리가 따끔 하지만...^^;; 죄송합니당~^^;;

 

  20111024001953_22829555.jpg

 

20111024002108_22829555.jpg

 

짜릿한 승부에 이어 맛있는 한우 뒷풀이 타임~~~

정말 꿀맛인 한우...

승부에 이기고 먹은 한우고기라서인지...이날 더욱 맛있었다는...ㅋㅋ

행복한 순간입니다~^^

자자 우리 모두 사격 모임에 함께해용~^^

20111024003847_22829555.jpg

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
  • 네이버밴드로 보내기

Comments

양재철(11)
<p>축구 후기와는 또 다른 맛인데 ^^ (영재님) 재밌어요 ㅋㅋ</p>
정정환(3)
<p>참 잘 했어요.......... 잘&nbsp; 보고감.</p>
조정애(15)
<p>ㅎㅎㅎ 보니까 또 쏘러 가고 싶당~~ㅋㅋ&nbsp;<br />영재~ 늦은 시간에 바쁜데~ 넘 수고혔어^.^</p>
안종선(3)
<p>"종선" 1번, "종성" 3번....&nbsp; 이건 오타가 아니라 내 이름을 잘못알고 있는게 확실하군. </p>
<p>&nbsp;</p>
<p>넌 내가 "영자"라구하면 기분 좋겠냐?</p>
<p>&nbsp;</p>
<p>가뜩이나 총도 안 맞아서 맨날 한우 사느라 허리가 휠 지경인데...</p>
<p>&nbsp;</p>
<p>이거 탈퇴원서는 어디다 내야하는거지....? 흑~ ㅠㅠ</p>
조정애(15)
<p>ㅋㅋㅋ 설마 영재가 잘못알고 있겠어요? 오타에요~ 오타~<br />종선선배님 탈퇴 원서는 저 멀리 한강에 버려주시고 담달에 꼭 뵈용~~~~~~ㅎ^o^</p>
김영재(15)
<p>꺅~~~ㅠ.ㅠ 선배님...제가 워낙 오타를 사랑해요~~~ㅜ.ㅜ</p>
<p>정말 죄송 합니당~~</p>
<p>바로 수정 드러갑니당~~~^^</p>
<p>선배님~~~~~용서해 주세용~~~^^</p>
이나연(15)
<p>영재야 안경 어디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/p>
정은혜(15)
<p>영재야 여기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었구나 ㅋㅋㅋ 정애, 영재 반갑!~</p>
김영재(15)
<p>아핫 나름 올린긴했는데...^^:::쩝~~^^</p>
<p>&nbsp;</p>
카테고리
최근통계
  • 현재 접속자 1 명
  • 오늘 방문자 56 명
  • 어제 방문자 49 명
  • 최대 방문자 698 명
  • 전체 방문자 43,434 명
  • 전체 회원수 1,833 명
  • 전체 게시물 624 개
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